이슈뉴스
-
위메이드커넥트 ‘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플레이서 인기도 1위
위메이드커넥트는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을 선보인 모바일 방치형게임 ‘서먼헌터 키우기’가- 2024.04.08 11:13
- 조선비즈
-
위메이드커넥트 '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인기 1위
[이상민]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8일 모바일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2024.04.08 11:09
- 더게임스데일리
-
웹툰 '갓오하' 콜라보 효과…'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인기 1위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을 선보인 모바일 방- 2024.04.08 11:09
- 뉴시스
-
베이글코드,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흑자 지속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2023년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 2024.04.08 11:08
- 플래텀
-
쑥쑥 크는 베이글코드, '클럽 베가스' 선봉
첫 1000억원대 매출 기록…2년째 영업흑자 베이글코드가 대표작 '클럽 베가스'를 앞세워 영업흑자 기록을 이었다. 베이글코드는- 2024.04.08 11:01
- 비즈워치
-
[4월1주순위] '리니지M' 선두 자리 두고 접전
[이주환 기자] 4월 첫째주 모바일게임 순위를 보면, 선두 변동을 비롯해 신작 진입 등으로 인해 차트 전반의 변동을 확인할 수- 2024.04.08 10:59
- 더게임스데일리
-
'갓오하' 만난 '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플레이 인기 정상 등극
위메이드커넥트가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갓오하) 인기 캐릭터를 선보인 모바일 방치형게임 '서먼헌터 키우기'가 구글플레이 게임- 2024.04.08 10:55
- 머니투데이
-
위메이드커넥트, ‘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게임 인기 1위 올라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을 선보인 모바일 방치형게임 ‘서먼헌터 키- 2024.04.08 10:53
- 매경게임진
-
베이글코드, 지난해 영업익 44억…2년 연속 흑자
모바일 소셜카지노 게임 기업 베이글코드(대표 윤일환, 김준영)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 2024.04.08 10:16
- 매경게임진
-
하이퍼커넥트, 하쿠나 신임 이사에 이하경 전 트위치 코리아 대표 영입
하쿠나 한국 사업 총괄 이사로 임명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자사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2024.04.08 10:14
- 매일경제
-
'소셜카지노' 베이글코드, 지난해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흑자 지속
베이글코드는 2023년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14- 2024.04.08 10:01
- 전자신문
-
베이글코드, 매출 1062억원 … 영업이익 흑자 지속
최근 5년 매출 평균 60% 성장 영업이익 흑자 폭 확대 ‘클럽 베가스’ 누적 매출 2억5000만불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 2024.04.08 09:27
- 매일경제
-
베이글코드, 작년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흑자 지속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지난해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 2024.04.08 09:27
- 디지털데일리
-
베이글코드, 작년 영업익 44억…전년비 30% 증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2023년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다고- 2024.04.08 09:26
- 뉴시스
-
11번가, 3월 오픈마켓 영업이익 흑자 달성…“체질 개선 박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11번가가 1분기 오픈마켓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 연간 흑자 목표를 위한- 2024.04.08 09:23
- 디지털데일리
-
베이글코드, 지난해 매출 1062억원…흑자전환으로 호실적 '달성
[이수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2023년 매출 1062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 호실적을 달성해 주- 2024.04.08 09:02
- 테크M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시장 자신감 보이는 까닭
채널링에서 종합 게임사로 역량 강화 상표권·특허도 '착착'…글로벌 본격공략 출범 8주년을 맞은 카카오게임즈가 다양한 장르의 게- 2024.04.08 07:50
- 비즈워치
-
[PWS] 전통 강호 '젠지' 존재감 각인...3주 차 우승 (종합)
PWS 3주의 여정이 끝난 가운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정상에 오른 팀은 전통 강호 젠지였다. 젠지는 2주 차 우승에 이어- 2024.04.07 23:48
- 아시아투데이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업데이트 효과 톡톡
[강인석 기자] 최근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 각각 주요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해당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2024.04.07 14:42
- 더게임스데일리
-
컴투스, '스타시드'로 황금알 품을까
장르 다양화 시도…첫 서브컬처 도전작 고품질 그래픽·SNS 형식 콘텐츠 '눈길' 컴투스가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를- 2024.04.07 14:00
- 비즈워치
-
애니 본고장 日 휩쓴 '블루 아카이브', 애니 첫선
넥슨게임즈(225570)의 인기 수집형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 TV 애니메이션이 8일 첫 방영된다. 7일 넥슨게임즈와- 2024.04.07 09:00
- 서울경제
-
경기악화에 사법리스크까지... 이중고 앓는 게임업계, 진흥책 절실
국내 게임업계가 이중고를 겪고 있다. 지난해 경기악화 직격타를 맞은 데 이어 올들어 확률형 아이템 정보공개가 시행되면서 사법리- 2024.04.07 03:11
- 전자신문
-
[PWS] 매서운 경기력 '젠지' 1위 탈환...4매치 치킨은 '이프유마인 게임피티'
이프유마인 게임피티가 PWS 페이즈 1 3주 1일차 4매치에서 승리를 거두며 중위권으로 진입했다. 이번 매치의 전장은 젠지가- 2024.04.06 21:48
- 아시아투데이
-
[PWS] '아즈라 펜타그램' 신생팀 반격에 맞서 2매치 '치킨'
아즈라 펜타그램이 PWS 페이즈 1 3주 1일차 2매치에서 침착한 운영으로 승리했다. 안정적인 자리 선점을 차지해 끝까지 집중- 2024.04.06 21:08
- 아시아투데이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300일 맞이 공세
[이주환 기자] 네오위즈가 '브라운더스트2' 유저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지속하며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6일- 2024.04.06 15:28
-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