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웹툰 '갓오하' 콜라보 효과…'서먼헌터 키우기', 구글 인기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기 웹툰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 선봬

뉴시스

위메이드커넥트는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을 선보인 모바일 방치형게임 ‘서먼헌터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인기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사진=위메이드커넥트)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 인기 캐릭터 4종을 선보인 모바일 방치형게임 ‘서먼헌터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인기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서먼헌터 키우기는 갓오하의 인기 캐릭터 주인공 진모리와 최종 보스 박무진에 이어 2차 캐릭터로 유미라와 한대위를 선보인 지난 4일 업데이트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톱10을 기록했다. 이어 8시간만에 인기 1위에 올랐다.

위메이드커넥트 측은 "갓오하 캐릭터 합류로 게임팬들의 주목도를 올린 것을 비롯해 RPG(역할수행게임) 특유의 고객 소통과 방치형 게임이 생소한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정비, 신서버 개설 등 서비스 확대가 호응의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박용진 니트로엑스 대표는 “국내 최고의 웹툰 IP(지식재산권) 제휴와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를 전할 자체 콘텐츠와 커뮤니티 운영, 외부 IP 제휴 등 서비스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