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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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쿠키런:킹덤' 인기에 1Q 매출 595억원, '흑자' 전환 성공
데브시스터즈가 '쿠키런:킹덤' 의 긍정적인 매출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데브시스터즈는 K-IFRS 연결 기준으로 2024년- 2024.05.08 09:54
- 메트로신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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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트리플라,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 글로벌 론칭
넵튠의 자회사 트리플라㈜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를 글로벌 론칭했다고 8일- 2024.05.08 09:46
- 메트로신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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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이익 123억원…전년比 8.1% 증가
- ‘오딘’·‘롬’ 성과로 게임 매출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 - PC∙콘솔 등 ‘플랫폼 및 장르 다각화’ 전략 통해 글- 2024.05.08 09:32
- 디지털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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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2024년 1분기 매출 2463억원, 영업익 123억원 [게임업계 실적]
영업이익 8% 증가 매출은 1.2% 감소 카카오게임즈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23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보다 8.- 2024.05.08 09:31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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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코리아" 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익 123억…전년比 8.1%↑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1분기 매출 2463억 원, 영업이익 123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 2024.05.08 09:11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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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익 123억원…전년 比 8.1% 증가
카카오게임즈의 올해 1분기 실적이 전반적으로 개선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분기 매출액 2463억원, 영업이익 123억원을- 2024.05.08 09:08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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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Q 영업익 123억…전년比 8.1%↑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463억원, 영업이익 12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24.05.08 09:06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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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익 123억…전년비 8%↑
카카오게임즈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약 246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2- 2024.05.08 09:05
- 이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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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쿠키런: 킹덤' 효과로 분기 흑전···영업이익 81억 원
데브시스터즈(194480)가 ‘쿠키런: 킹덤’ 효과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영업이익으로 81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흑자전환했다.- 2024.05.08 09:03
- 서울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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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분기 매출 소폭 감소…골프·레저 부진 여파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카카오게임즈(293490)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은 2463억원으- 2024.05.08 08:59
-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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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런: 킹덤 효과" 데브시스터즈, 1분기 영업익 81억 '흑자전환'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데브시스터즈가 올해 긍정적인 매출 추이를 나타내고 있는 ‘쿠키런: 킹덤’의 영향으로 흑자 전환- 2024.05.08 08:58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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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이익 123억…전년 동기 대비 8.1%↑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1분기에 매출 2463억원, 영업이익 12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2024.05.08 08:53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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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한 쿠키런 파워…데브시스터즈 7분기 적자행진 마감
데브시스터즈가 '쿠키런: 킹덤'에 힘입어 7분기 연속 적자에서 벗어났다. 올해 인도 시장 진출 등으로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간다- 2024.05.08 08:47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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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1분기 흑자전환…'쿠키런: 킹덤' 흥행효과 톡톡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데브시스터즈는 K-IFRS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매출 595억원, 영업이익 81억원, 당기순이익 9- 2024.05.08 08:40
-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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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1분기 매출 1613억원…영업손실 376억원 기록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위메이드가 2024년 1분기 매출액 약 1613억원, 영업손실 약 376억원을 기록했다. 당기순손- 2024.05.08 08:35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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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혼렙, 이번엔 게임이다②] 세계관 확장에 스팀 출시...'스테디' 반열 도전한다
[임경호 기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발돋움 하기 위한 대장정에 돌입했다. 넷마블에서 출시한- 2024.05.08 06:05
- 테크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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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M, 안방 지켰다…'버섯커' 등 중국게임 기세 꺾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중국 게임을 모두 제치고 국내 양대 앱(애플리케이션)마켓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올 들어 중국 게- 2024.05.08 06:00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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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혼렙, 이번엔 게임이다①] '1500만의 선택', 넷마블표 액션 쾌감 선보인다
[임경호 기자] 전 세계 143억뷰를 기록한 인기 지식재산권(IP) '나 혼자만 레벨업'이 게임으로 찾아왔다. 원작을 연상시키- 2024.05.08 06:00
- 테크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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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1분기 매출 1613억원…전년比 72%↑
위메이드는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72% 증가한 1613억 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영업손실은 약 376억 원, 당기순- 2024.05.07 19:13
-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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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주얼 모바일 게임 부각되나?
[강인석 기자] 모바일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이 부각되고 있다. 낮은 수익성으로 인해 비주류 위치를 차지했지만 존재감이 커지고- 2024.05.07 17:57
- 더게임스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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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1분기 매출 전년比 9.6%↓… "연내 차세대 콘솔 기기 공개"
[이상민] 닌텐도가 콘솔 기기 '닌텐도 스위치'의 판매 부진으로 인해 지난 1분기 다소 아쉬운 성적표를 받았다. 하지만 '젤다- 2024.05.07 17:53
- 더게임스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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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모 미스틱 계승 클래스 ‘아스케아‘ 등장
펄어비스는 7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된 신규- 2024.05.07 17:21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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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 크로우 해외 성과, 위메이드 매출 72% ↑
위메이드가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출시로 매출은 상승했지만, 영업이익은 적자를 유지하고 있다. 위메이드가 7일 2024년 1분기- 2024.05.07 17:16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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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1Q 영업손실 376억…적자폭 감소
위메이드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613억원, 영업손실 376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 2024.05.07 17:10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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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약진에 적자폭 축소… 해외 매출 334%↑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위메이드가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버전 흥행에 힘입어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영업손실 폭을 축소했다- 2024.05.07 17:04
- 디지털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