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쇼핑몰 솔루션 스타트업 ‘식스샵’, ‘201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쇼핑몰 솔루션 스타트업 식스샵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가 공동 주관한 제11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15개 부문으로 나눠 최고 서비스 기관과 기업을 선정하며, 이번 대회에는 전국 380개 기업과 공공기관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식스샵은 코딩을 모르는 보통사람도 쇼핑몰을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쇼핑몰 서비스이다. 2017년 3월 기준, 가입자 수 25,000명을 넘어섰고, 유료 사용자들의 유지율은 93%에 달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상품과 차별화된 브랜드로 경쟁하는 시대가 되었다. 식스샵은 이러한 흐름에 맞게 고객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하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스샵의 또 다른 강점은 고객서비스이다. 연중무휴로 지원되는 고객서비스와 주 2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상담 등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식스샵 이상민 대표는 “2017년 대한민국 서비스를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세련된 템플릿 개발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작업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글: Platum(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