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외국어 못해도 괜찮아요” 모두투어, 실시간 통역 가능한 갤럭시 대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9일까지 해외여행 가는 모두투어 회원 대상
오는 31까지 응모…총 500만원 상당 상품권 제공


매일경제

갤럭시S24 대여 서비스 / 사진=모두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삼성 최신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빌려 주는 서비스다. 해당 기종은 갤럭시 S24 울트라·갤럭시 S24+·갤럭시 S24 등이다.

이 기종은 ‘실시간 통역’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주목받았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 통화까지 가능한 수준으로 통역을 도와준다. 복잡한 설명문을 간략하고 쉽게 정리해 주는 ‘노트 어시스트’ 기능도 있다. 화면 어디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면 관련 정보를 검색해 주는 ‘서클 투 서치’ 등 기능으로 손쉽게 해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는 6월 9일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 중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를 신청한 모두투어 회원에게는 경품 행사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경품 행사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추첨을 거쳐 총 5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2주 내로 발표할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지난 2월에 진행했던 1차 경품 이벤트의 신청 인원이 500여 명이 넘을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