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대구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해외진출 돕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 올해 3월 개최되는 2017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SXSW)에 참가할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공모분야는 콘텐츠 전 분야로, 완성된 콘텐츠(서비스, 제품)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로 콘텐츠 소개가 가능한 창업 3년 이내의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들이 모집대상이다.

1차 평가를 통해 10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이들 팀은 20시간의 글로벌 비즈니스 등 기본 소양 교육을 받은 후 2차 평가를 거쳐 최종 3팀으로 추려진다.

최종 3팀에게는 해외 마케팅 관련 집중 멘토링 및 해외 진출의 등용문으로 알려진 2017 SXSW의 Trade Show에서 대구콘텐츠코리아랩 공동관 부스 운영을 통해 콘텐츠를 해외 투자자, 엑셀러레이터 등 대상으로 본인 콘텐츠를 홍보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부스 운영 지원 뿐만 아니라 홍보물 제작 지원 및 항공료, 체재비도 전체 지원되어 해외 진출을 꿈꾸고 있는 예비창업자나 스타트업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매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SXSW는 음악, 영화, 첨단기술 등 가장 빠르게 혁신하는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축제이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손 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