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무주덕유산리조트, 눈썰매장 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눈썰매장 전경. 부영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와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겨울철 대표 즐길 거리인 눈썰매장을 지난 20일 오픈했다.

태백 오투리조트 눈썰매장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오전권·오후권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시간대에 맞춰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혼잡 시간을 피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문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즌, 시설과 운영 체계를 강화했다고 리조트 측은 설명했다. 오투리조트의 눈썰매장은 평균 폭원 27m, 길이 100m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제공한다. 또 이용 편의를 위해 무빙워크를 설치해 눈썰매를 쉽게 반복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되어 있어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눈썰매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예정으로, 내년 3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토요일에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야간으로도 운영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겨울철 눈썰매장은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공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라며 “방문객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