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3 (화)

KB국민카드, 코레일톡에서 KB Pay로 간편 결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KB국민카드가 간편 결제를 위해서 코레일톡에 KB Pay 결제 수단을 추가했다. KB국민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가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KB Pay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결제 수단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는 코레일톡에서 고객이 직접 카드번호 등의 결제정보를 입력해야 했지만 이제는 KB Pay 앱을 통해 카드를 선택하고 인증만 하면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KB Pay로 승차권 예매를 이용하려면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선택한 후 ‘결제하기-간편결제- KB Pay’를 클릭하고, 이용하고자 하는 KB국민 개인 및 기업카드(KB국민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선택 후 결제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증만 하면 된다.

코레일톡 외에도 ‘KB Pay-편의기능-국민지갑’ 또는 KB스타뱅킹 앱 내 국민지갑 기차예매 서비스에서도 KB Pay를 이용해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4일부터 31일까지 코레일톡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승차권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1000원(5000명) 등 총 5001명에게 KB Pay 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코레일톡에서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중 KB Pay를 생애 최초로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KB Pay 머니 3000원을 지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승차권을 예매할 때 카드정보를 직접 입력해 결제하던 방식에서 KB Pay로 카드정보 노출 위험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KB Pay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제휴 가맹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