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코웨이, 브랜드 가치 1조2935억…인터브랜드 평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년比 3.2% 성장…23위 기록, '5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올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가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 평가에서 1조2935억원 어치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는 전년보다 3.2% 성장한 수치다.

2일 코웨이에 따르면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23위를 기록하며 5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론칭 1년만에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인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

전략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브랜드 위상을 제고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써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렉스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