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개발업체 게임테일즈의 신작 '프로젝트 TS'의 명칭을 '더 스타라이트'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작품은 언리얼 엔진5 기반 MMORPG로 개발 중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탄탄한 세계관, 극대화된 경쟁 플레이 등이 강조된 AAA급 타이틀을 지향한다.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팬터지 세계관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향후 모바일과 PC, 콘솔 등 멀티 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컴투스가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할 예정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집필한 정성환 대표가 스토리 및 제작을 총괄하고, 정준호 아트 디렉터(AD)가 아트 전반을 이끈다.

최근 넷이즈, 바이트댄스 등 글로벌 IT기업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TAD)로 활동한 이정표 디렉터도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국내 여러 대형 프로젝트를 총괄해온 정지홍 사운드 디렉터와 남구민 프로듀서 등도 OST와 BGM 등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며 게임 완성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1월 '더 스타라이트'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계약하고, 5월 게임테일즈에 시리즈A 투자를 실시, 신작 개발 지원 및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