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던파 모바일'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로 '마'의 힘이 깃든 창술을 구사하는 '마창사'를 선보인다. 마창사는 '뱅가드'와 '다크 랜서'로 전직할 수 있다.

'뱅가드'는 긴 창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묵직한 타격감과 '임팩트 스매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과 달리 모든 연계 가능 기술에 '임팩트 스매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액티브 스킬 '압도'는 사용 시 일시적으로 '임팩트 스매쉬'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크 랜서'는 신체 일부에 '사도 시로코'가 잠식된 캐릭터로, 상대로부터 획득한 '마정'을 창에 응축해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잠식', '말살', '현란' 등 세 가지 계통의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거리에서 공격 가능하며, 조작 버튼의 완급 조절을 통해 투창의 감각을 부여했다. 또한 화려한 스킬 표현으로 재해석해 특유의 조작감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회사는 '비밀 작전' 콘텐츠에 '제국 실험실' 지역을 추가했다. '라이언 코크스'를 주요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길드 시스템을 개편해 '길드 빙고', '몽환의 미궁', '길드 출석' 등 길드 콘텐츠를 제거하고 던전, 레이드 등 일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공헌 주화', '길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길드 개인 버프 시스템'을 제거하고 '항마력'과 능력치 확인이 가능한 장비 아이템 '모험 호패'로 변경했다.

이 회사는 내달 11일까지 2주년 특별 선물로 '5종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5월 2일까지 '슈퍼 성장 이벤트: 하이웨이'를 개최한다.

한편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이날 테일즈위버,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 등 클래식 RPG에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