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코요태, 컴백 타이틀 곡명 'GO' 최초 공개…"김종민 애드리브 들을 수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호기 기자]
문화뉴스

사진=코요태 컴백 스포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최호기 기자]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의 여름 시즌송 곡명이 최초 공개됐다.

코요태는 20일 유튜브 '코요태레비전'을 통해 컴백 스포 영상을 통해 타이틀 곡명 'GO'를 오픈했다.

신곡명 'GO' 공개와 함께 코요태는 곡에 대한 소개를 짧게 전하는가 하면,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코요태는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경쾌한 여름 시즌송이다 노래를 들으면 그림이 그려진다 (노래를) 들으시면 저희가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아실 거다"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신지와 빽가는 각각 "김종민의 애드리브를 들을 수 있다", "최초로 랩에 연기를 조금 넣어봤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코요태는 "8월 8일 오후 6시 'GO'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악방송으로도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2019년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이후 약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코요태의 신곡 'GO'는 오는 8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