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브랜드 어드밴스드뷰티 듀얼소닉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오픈한 '뷰티살롱 드 듀얼소닉' 팝업스토어에서 이색 행사인 '듀얼샷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듀얼소닉 팝업 內 메인존에서는 30대~50대 모델(실제 사용자)이 직접 듀얼소닉의 제품을 사용해 셀프로 페이스 및 바디 등을 케어 하는 찐 시연쇼는 10월 1일 오후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스스로 관리하기 쉽고, 편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의 장점을 보여주는 셀프 시연쇼와 함께 듀얼샷 전문가인 '뷰티상무'의 라이브쇼도 열린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은 뷰티상무가 현장에서 직접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피부 표면에 손상 없이 근막층(4.5mm)까지 정밀한 조사가 가능한 듀얼소닉의 기술력과 동시에 두 개의 피부층을 관리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노하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듀얼소닉은 국내최초 2개의 피부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레이어 하이푸(HIFU) 기술 특허를 받은 것은 물론 KC, FCC, CE, GMP 인증 등을 완료했다.
고객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하이푸 듀얼샷을 조사해 볼 수 있는 '도트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3시에 시작해 4시반에 마감되며,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전원에게는 듀얼소닉의 코스메틱 제품과 고급 파우치 굿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강남점 듀얼소닉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1등 당첨시 제세공과금 별도)와 환한 조명아래 뷰티살롱의 주인공이 된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코너' 등이 마련되어 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업계의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늘 앞서가는, 차별화된 듀얼소닉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생생하게 보여드리려고 라이브쇼를 기획했다" 며 "1대1로 가을 피부고민을 상담 받고, 그에 맞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오픈 첫날부터 반응이 뜨겁다" 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