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샐러드박스, 신메뉴 ‘포케 샐러드’ 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샐러드박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드박스’에서 포케 샐러드 4종류를 신 메뉴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샐러드박스의 포케 샐러드 4종은 기존의 샐러드에 푸짐한 토핑과 잡곡밥을 더한 신메뉴로 하와이전통 음식인 포케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새롭게 재 해석한 음식이다. 연두부 튀김을 얹은 ‘두부 포케’, 차돌양지 불고기를 얹은 ‘불고기 포케’, 닭다리살을 얹은 ‘닭다리살 포케’, 생연어를 얹은 ‘생연어 포케’로 취향에 따라 토핑 추가가 가능해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샐러드박스는 기존 샐러드 메뉴를 9종으로 축소하는 한편 샌드위치와 랩 메뉴를 추가해 메뉴의 다양성을 꾀하는 동시에 2022년 상반기 내 2~3종의 포케 샐러드 메뉴를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메뉴인 샐러드를 통해 저희의 고객들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헬시플레저를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동시에 영양분을 얻을 수 있는 포케 샐러드를 2021년 12월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샐러드박스는 전통 샐러드 프랜차이즈로 2021년에 약 6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