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해커스 교육그룹, LEET 강의 전문 '해커스로스쿨' 13일 신규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은 LEET 강의 전문 '해커스로스쿨'을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해커스로스쿨은 오는 13일부터 LEET 전문 스타 강사진의 LEET 강의를 오픈한다. LEET 언어이해 문덕윤 강사는 LEET 강의경력 14년 차로, 언어이해/자소서 면접 입시 전문가이다. 문덕윤 강사는 최근 10개년 기출을 활용한 읽는 방법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추천 도서 특강으로 독해 배경지식을 사전에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밑줄 긋기로 문맥의 흐름을 파악하고, 직접 출제하는 모의고사로 실전감각을 키워 언어이해 고득점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LEET 추리논증 전진명 강사는 법률저널 모의고사 검수/해설위원으로, 간결하고 신속한 문제풀이법을 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풀이 과정의 단계별 학습과 고난도 유형별 풀이 기술 강화를 통해 추리논증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EET 언어이해 이재빈 강사는 KMO 수학 올림피아드 입상, 대산대학문학상 수상해 이과와 문과를 섭렵한 지문 접근법을 제시한다. 기출 지문 반복 학습을 통해 실전 테크닉을 향상시키고, 고퀄리티 LEET 언어이해 지문을 직접 제작해 문제풀이 회독량도 높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로스쿨은 LEET 시험 당락을 좌우하는 추리논증의 대가이자 업계 유일 논리학 전공자부터 LEET 면접&자소서 13년 강사까지 강사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커스로스쿨 스타 강사진 추가 라인업은 오는 2022년 1월 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