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알집매트, ‘추석맞이 특가전’ 최대 69%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알집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알집매트가 오는 26일까지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추석맞이 특가전 최대 6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특가전 행사에서는 출시 후 알집 모던거실매트와 밸런스보드베이직을 비롯해 울타리매트, 풀커버, 역류방지쿠션 등이 판매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알집 모던거실매트는 아이의 안전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생각한 두께 1.2cm로 앞,뒤 양면 마찰력이 뛰어난 직물엠보를 적용하여 미끄럼 방지 및 층간소음 완화 효과가 있다. 유니크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코코넛우드와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데일리러그 디자인이 새롭게 출시됐다.

알집 밸런스보드 베이직은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가는 유아교구로 아이들의 소·대근육 발달, 균형감각 발달,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알집 밸런스보드 베이직은 영유아의 성장과정에 맞춰 가장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최적의 각도로 제작했으며, 친환경적인 S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석맞이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며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