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헉슬리 x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 스윗’ 협업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헉슬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헉슬리(Huxley)가 호텔 그룹 아코르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함께 협업 프로모션 ‘쏘 스윗 So Sweet’ 뷰캉스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만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여기에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기로 마치 모로코 정원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이국적인 정취까지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뷰캉스(뷰티+바캉스) 혜택까지 더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쏘 스윗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객실 1박(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과 헉슬리의 ‘모로칸 가드너 바디 워시&바디 오일’ 본품,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의 ‘플라워 박스’ 및 호텔 내 피트니스장과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객을 위해 헉슬리의 ‘바디 루틴 3종 (모로칸 가드너 바디 워시, 로션, 오일)’의 샤쉐 키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룸 패키지에 구성된 헉슬리의 ‘모로칸 가드너 바디 워시 & 바디 오일’은 헉슬리의 싱그러운 시그니처 향기인 ‘모로칸 가드너’를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스테디 셀러로, △모로칸 가드너 바디 워시는 풍부한 거품과 촉촉한 마무리가 매력적이고 △모로칸 가드너 바디 오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돼 피부타입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헉슬리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쏘 스윗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