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아임반(AIMBAN), GV70 전용 콘솔쿠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28일까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아임반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자동차용품기업 '아임반(AIMBAN)'이 GV70 시트백커버에 이어 GV70 전용 콘솔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임반은 지난 23일 오전 10시부터 'GV70 콘솔쿠션' 사전 주문을 진행, 아임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아임반 GV70 콘솔쿠션은 순정콘솔 쿠션에 덮어 씌우는 커버 타입의 반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설치할 수 있다. 아임반에 따르면 이 제품은 순정에서 출고되는 것처럼 높은 일체감이 있으며 팔을 올렸을 때 편안하다.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R&D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대한민국에서 직접 진행한다.

현재 아임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론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시 후기를 작성해주는 고객들 중 10명을 선정해 '아임반 트렁크매트함'을 증정하고 있다.

아임반 관계자는 "GV70 시트백커버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GV70 전용 콘솔쿠션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며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난 2017년 출시된 아임반 콘솔쿠션은 S자 퀄팅을 시그니처로, 자동차 고유의 인테리어 감성과 콘솔쿠션의 푹신함을 자랑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한 드라이빙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