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전자랜드 클린킹, 5월 초 에어컨 청소 이용 고객 335% 증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생에 대한 관심 높아지고 이른 무더위 찾아오며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고객 증가…31일까지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 최대 28% 할인

세계파이낸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 요원이 에어컨을 청소하고 있다. 전자랜드 제공


[세계비즈=한준호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고객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5%나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5월 초 일부 지역의 기온이 30도가 넘는 등 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같은 기간에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매트리스 청소를 포함한 전체 클린킹 서비스의 이용 소바자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9% 성장했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소비자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 약품, 고객 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애프터서비스 등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압세척과 고온 스팀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를 도포해 세균의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인터파크, G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등에서도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ongil77@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