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베이비캐슬', 상위 0.3% 영재 엄마 신재은의 키성장 비법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출처-아이클타임


[문화뉴스] 지난 18일 e채널의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에서 조영구 아내 신재은의 자녀 키성장 비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학습법, 독서습관, 등굣길 대화까지 아이의 주도적 생각을 이끌어내는 조영구의 아내, 신재은식 교육 화법도 돋보였지만 단연 주목을 끈 것은 아이의 키까지 챙기는 빈틈없는 관리였다.


프로그램 MC인 강호동, 이시영과 함께 전문 멘토들로 참여한 패널들도 이 같은 모습에 탄성을 질렀다. 교육에 대한 활동 비중이 클 것이라는 주변 생각과 달리 아이의 키 성장까지 챙기는 꼼꼼함 탓이다.


실제 신재은의 아들 정우 군은 6살 무렵 상위 0.3% 영재 판정을 받고 지난 2월에 고려대 수과학 융합영역 영재교육원에 합격하며 열혈 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 직후 정우가 먹은 아이클타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각종 SNS 상에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급증하고 있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키성장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키성장 기능성 인정 원료인 황기추출물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맛 겔타입으로 섭취뿐만 아니라 휴대도 간편해 아이가 혼자서 챙겨 먹는 데에도 어려움이 없다.


한편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은 2년 연속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으며 ㈜두드림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커트 역시 2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