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SBA, 하이서울브랜드 신규 지정서 수여 및 우수기업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SBA


서울시 일자리 창출을 이끄는 중소기업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지난 21일 서울 엘타워에서 ‘2018 하이서울브랜드 신규가입 지정서 수여 및 우수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지정서를 받은 기업 41개사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40개사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시상식과 네트워킹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기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고속 성장, 수출 우수, 사회공헌, 일자리 창출 등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들이 선정됐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의 관계자는 “단순히 시상을 위한 자리가 아니라 신규 선정기업과 우수기업간 친목을 도모하며 정보를 교류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SBA가 공동으로 선정하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 서울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정서를 수여받은 기업은 SBA가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성과 창출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SBA 일자리본부 정익수 본부장은 “하이서울브랜드 지정을 통해 서울의 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이끄는 강소기업을 육성할 수 있는 토대 마련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