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케이뱅크, 위메프서 예적금 금리우대...적금 연 최대 2.7%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키뉴스 정명섭 기자]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위메프에서 '코드K 예ㆍ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코드K 정기예금'과 '코드K 자유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코드 하나만 입력하면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의 대표 수신상품이다.

코드K 정기예금은 1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며, 위메프에서 발급받은 금리우대 코드 입력 시 1년 기준 최고 연 2.3%, 2년 2.35%, 3년 2.4%의 금리를 받게 된다.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1~3년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연 2.5~2.7%의 금리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예금 한도 300억원, 적금 3000좌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금리우대코드는 위메프 앱 또는 웹페이지 내 검색창에 케이뱅크 검색 시 확인되는 '케이뱅크 예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0원딜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코드는 위메프 회원정보에 등록된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또한 코드K 예적금 가입고객 대상으로 위메프 포인트 3000원을 추가로 증정하며, 포인트는 위메프 계정으로 적립된다.

키뉴스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위메프에서 ‘코드K 예·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케이뱅크)


<저작권자 Copyright ⓒ 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