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김하경에스테틱, '스팀샤워테라피' 관리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작은얼굴관리, 동안얼굴관리로 유명한 목동피부관리 김하경에스테틱에서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관리 프로그램 이름은 '스팀샤워테라피'로 얼굴피부 문제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관리이며, 바디관리까지 가능하다.

스팀샤워테라피 출시 기념으로 '2+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고객감사 이벤트 형식으로 당분간 유지할 예정이다. 18년간 같은 자리에서 목동피부관리의 명성을 이어왔던 김하경에스테틱은 할인이나 이벤트가 없기로 자자했지만, 이번 18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파격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김하경원장은 전했다.

문화뉴스



목동피부관리 김하경에스테틱의 '스팀샤워테라피'는 전신 스팀샤워를 한 뒤, 피부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얼굴피부의 건강을 증진 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작은얼굴 + 두상관리 +전신림프관리"를 한번에 받는 패키지로서,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전신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잡을 수 있다.

전 성신여대 피부미용학과 외래교수, 전 동원대 외래교수, 전 한성대 외래교수를 역임했던 피부전문가 목동피부관리 김하경에스테틱의 김하경원장은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동시에 고객 피부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있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목동피부관리 김하경에스테틱은 목동현대백화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