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맵 2종 추가...'라온이'의 선물 트리 이벤트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사진=블로믹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믹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테일즈런너' 대표 업데이트 시리즈인 라스트 카오스에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4444 트레이닝 맵은 8대 8 팀 대결로 꼬리잡기와 기차놀이 형식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악마신전 대난투 맵은 6대 6 팀전으로 각 팀에서 1명씩 보스로 변신해 상대 팀 타워를 공격하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출시된다. 최고 등급 복장 진 아르케를 비롯해 겨울 테마 복장 등 아이템 30여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 춘배와 마루의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등장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이들의 한복 아이템도 출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윈터 테런 홀리데이 이벤트에선 홈페이지 트리를 장식하고 그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코트 라온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선택하는 라온이의 선물 트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블로믹스는 블록체인 기업 비피엠지가 설립한 신생 게임사다. 라온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테일즈런너'와 '테일즈런너RPG'를 서비스하고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