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동탄시티병원, ‘2025 행복해유’ 느린 우체통 기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탄시티병원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병원 내원객들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2025 행복해유(YOU) 우체통’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동탄시티병원이 개원 14주년을 맞아 준비했다. 병원을 찾은 고객들을 비롯한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전달하고, 동탄시티병원은 참여 엽서 1장당 1000원을 기부를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탄시티병원 정문에 설치된 ‘2025 행복해유(YOU) 우체통’ 장소에 방문해, 사랑하는 사람 혹은 나에게 전하고 싶은말, 새해 소망 등을 병원에 비치되어 있는 엽서 또는 개별 준비한 엽서에 작성한 후 해당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우편요금은 동탄시티병원에서 부담한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11월 22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정성그럽게 작성한 엽서는 1년 뒤인 2025년 12월, 엽서에 적힌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병원장은 “2025 행복해유(YOU) 우체통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나 자신에게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길 바란다”며 “참여해주시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사진-동탄시티병원 제3기 사내모델, 왼쪽부터 김수현, 김호은, 이진희>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