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5 (일)

'삼시세끼 어촌편6' 출연 소식보다 놀라운 가수 임영웅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가수 임영웅(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이 20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지난 2022년 유튜브 뮤직에 공개된 정규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해당 곡은 14일 20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3화에 삽입돼 극 중 동창 최한수(차승원 분)에 대한 오해로 괴로워하는 정은희(이정은 분)의 모습이 담긴 장면과, 최한수가 해외에 있는 아내와 영상 통화하면서 미래를 약속하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 등에 흘러나왔다.

팬들은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임영웅의 OST가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평가했다.

임영웅은 앞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OST까지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OST킹'으로 자리매김했다.

임영웅은 최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해당 콘서트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소속사는 지난달 28일 "임영웅이 '삼시세끼'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7월에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삼시세끼'는 2014년 10월 나영석 PD가 처음 선보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농촌, 산촌, 어촌 등 다양한 자연 환경에서 직접 재료를 구해 한 끼를 해결하는 과정을 담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다.

올해 '삼시세끼'는 10주년을 맞아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나영석 PD와 다시 뭉쳐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이는 2020년 방영된 '삼시세끼-어촌편 시즌5' 이후 4년 만의 재결합이다. 여기에 임영웅이 첫 게스트로 합류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의 출연으로 더욱 풍성해질 '삼시세끼' 새로운 시즌은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임영웅과 차승원, 유해진의 시너지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