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씨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서 신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엔씨는 SGF 2024(서머게임페스트 2024)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SGF 2024는 6월 7일부터 10일까지(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 중인 온·오프라인 글로벌 게임쇼다.

'배틀크러쉬'는 지난해 9월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인 이후 9개월 만에 SGF에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게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배틀크러쉬'는 오는 27일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출시한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다.

모든 플랫폼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모바일 앱마켓,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