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블리자드 'WOW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석호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W)'에 10.2.7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이벤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를 시작했다. 이는 20년에 달하는 'WOW'의 긴 역사를 기념해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선보이는 이벤트다.

특히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의 모든 지역과 몬스터, 퀘스트, 보상이 개편돼 1~70 레벨링을 더욱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던전 및 공격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10 레벨부터 옥룡사를 기점으로 일반 난이도 던전에 입장할 수 있고, 레벨이 오를수록 새로운 던전이 개방되고 60 레벨부터 영웅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35~70 레벨은 공격대 일반 난이도를 도전할 수 있고, 70 레벨부터는 영웅 난이도가 개방된다. 귀속 기간도 하루로 단축된다.

장비 아이템 시스템 또한 개편돼 모든 레벨 구간에서 퀘스트, 상자, 몬스터, 우두머리 등 각종 경로를 통해 강력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최대 아이템 레벨은 기존 '판다리아의 안개'에 적용된 조정 수준을 뛰어넘는 556이다. 또 마법사가 수도사의 구르기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등 보석을 장착해 직업에 변화를 주는 능력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WOW' 이용권이나 게임 시간이 활성화된 유저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다. 약탈폭풍과 마찬가지로 용군단 클라이언트에서 본편과 분리돼 출시된다. 무료 체험 계정은 최대 20레벨까지 즐길 수 있고, 그 이후로는 이용권이나 게임 시간을 구매해야 한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수집형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 새로운 미니 세트 '박사 붐의 발칙한 발명품'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38개의 카드와 신규 키워드 '특대화'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