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31일 모바일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에 새로운 YG 트레저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겨울 시즌에 맞춘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작된 캐릭터 10개를 공개했다. 또 트레저 전용 이벤트 스테이지도 12월 12일까지 기간 한정 오픈한다.
이 회사는 이벤트 스테이지 플레이를 통해 트레저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트레저 토큰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크리스마스 트레저 캐릭터 뽑기를 일정 횟수 이상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트레저 사인 포토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4일간 매일 접속하고 이벤트 스테이지를 1회 이상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기존 트레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트레저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지난 1월 론칭됐으며 캐릭터 '뿌까'와 YG 트레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3매치 방식의 퍼즐 RPG로, 각 캐릭터별 속성과 전용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작품 출시 후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길드 로비 화면 개선 일반 챌린지 스테이지 토벌 기능 자동 전투 유지 기능 등의 업데이트로 편의성을 한층 높인 바 있다.
이 회사는 향후 유저 인터페이스(UI) 고도화와 튜토리얼 기능 개선 등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