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하반기 반등 나선 웹젠, 신작 MMORPG '뮤 모나크'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수호 기자]

테크M

사진=웹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웹젠은 모바일 MMORPG 신작 '뮤 모나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오후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으며, 게임 이용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뮤 모나크'는 2001년 출시된 '뮤 온라인'과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협업과 경쟁 구도를 형성 가능한 PvP 콘텐츠, 다양한 전장으로 구성된 필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원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의도적으로 구현된 레트로 그래픽과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한 UX 및 UI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뮤 모나크'는 타락한 '뮤' 대륙에 마왕의 부활로 발생한 혼란에 각 지방 영주들이 새로운 제국 건설을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마왕을 잠재울 봉인석 조각을 찾는 여정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3종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세계관 속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뮤 모나크'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호칭,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 및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5000 뮤코인, 보석상자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뮤 모나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