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브I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이브IM은 10일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테스트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돼 17일 오전 11시까지 PC 플레이를 지원한다.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혹은 스팀에서 'ASTRA:KnightsofVeda' 검색 후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즉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는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 게임은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 개의 컷신과 1800여 장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총 3개 언어의 성우들의 풀 보이스로 몰입감을 높였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방송을 준비 중이며,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 및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