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포인트 뽑기 혜택 월 50회로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앱 이용 시 월 최대 100회 뽑기 혜택

삼성페이 도입 후 거래액 174% 증가

한국금융신문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포인트 뽑기 혜택이 월 최대 50회로 확대된다. /자료제공=네이버파이낸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네이버페이가 삼성페이를 도입한 이후 1인당 거래액이 174% 증가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에 삼성페이 기능이 도입된 후 결제 건수가 급증하는 등 인기를 끌면서 현장결제 시 마다 제공하는 포인트 뽑기 혜택 소진 속도도 빨라지면서 횟수가 월 50회까지 늘어난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뽑기 혜택 횟수를 월 최대 50회로 늘린다고 9일 밝혔다. 포인트 뽑기는 전국 300만개 삼성페이 결제처와 편의점, 카페 등 네이버페이 QR결제 가맹점 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된다.

결제완료 후 포인트 뽑기 클릭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소 1원~최대 2만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특히 네이버페이 앱에서 현장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포인트 뽑기 혜택이 한번 더 제공돼 한달 간 최대 100회의 포인트 뽑기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지난 3월 말부터 삼성페이 기능이 도입된 이후 사용자의 현장결제 뽑기 참여 횟수가 급격히 늘어났으며 이에 따라 사용자들이 경험하는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포인트 뽑기 횟수를 늘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네이버파이낸셜에 따르면 지난달 한달 간 사용자들이 참여한 포인트 뽑기 횟수는 삼성페이 기능 도입 이전 대비 175%가 증가해 약 1600만 건에 달한다.

포인트 뽑기 혜택의 인기에 힘입어 5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사용자의 인당 거래액도 삼성페이 기능 도입 이전 대비 174% 증가했다. 반복적으로 혜택을 경험한 사용자들의 충성도가 크게 증가해 5월동안 30회 이상 현장결제 이용자는 3월 대비 약 8배 증가했으며 이들의 결제 금액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전체 거래액의 37%를 차지한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뽑기 혜택은 연동된 카드의 자체적인 리워드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제공된다”며 “추후 네이버 앱을 통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에도 삼성페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