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8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두산건설이 8월 충청남도 천안시 청당동 일원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총 1202세대로 조성된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된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은 민간 건설사가 짓는 아파트를 임대의무기간인 최대 10년 동안 임대하는 사업이다. 2년 단위로 갱신되는 임대보증금 상승률이 연간 5%로 제한되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임대보증금을 보증한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청약통장 유무, 소득수준 등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당첨 후에도 무주택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전매 제한이 없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당동 일대는 청수지구 행정타운을 비롯해 청당지구, 새텃말지구 등 대규모 택지 및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개발이 완료될 경우 1만4000여 세대의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 형성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 중에서도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파크(1105세대),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655세대) 등 두산위브 브랜드 단지가 공급돼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1202세대)와 함께 약 3000세대의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는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경부선 천안역이 있으며, 약 15분 거리에는 KTX·SRT 천안아산역이 위치한다.

또한 구룡동 일원 약 38만6369㎡ 규모의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가 직선거리 약 3km 내에 위치해 있으며 반경 1km 거리에 청수지구 행정타운이 위치해 천안동남경찰서, 천안세무서, 천안우체국,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국민연금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국토정보공사 천안지사 등 다양한 공공기관이 인접해 있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의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