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애완구인구직 플랫폼 애완잡,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성종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국내 애완동물 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애완잡이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헤어인잡은 이용자들의 니즈 충족은 물론 전반적인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애완잡은 이번 리뉴얼의 핵심을 고객 편의성으로 두고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으며,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보다 빠른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용자 유형에 따른 맞춤 홈 화면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검색 단계를 간소화하였으며, 고객의 사용빈도를 반영한 메뉴 구성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주목할 점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공통으로 제공했던 홈 화면을 이용자 유형에 따라 맞춤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실제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여 사용빈도가 높은 메뉴를 메인에 배치하고, 이용자가 위치한 지역의 정보를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번거로운 정보 탐색 단계를 최소화하였다.

김미 대표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 목표는 고객 편의성에 있다.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준비를 거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이용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