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더마펌,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CJ온스타일 2차 앵콜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사진=더마펌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이 오는 16일 오전 7시 15분 CJ온스타일에서 고보습 수면 마스크팩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에 의하면 더마펌의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는 CJ온스타일에서 단독 론칭됐으며, 지난 1차 판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방송을 확정했다.

이번 제품은 에스테틱에서 받던 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있어 숙면하는 8시간 동안 지친 피부를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액티베이터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혼합 시 앰플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며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외 붓기 완화, 수면 중 피부 수분 손실 개선, 피부 온도 감소, 겉/속 기미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으며 씻어내지 않는 수면팩으로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3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1개를 제공하는 ‘싱글구성’과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6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2개를 지급하는 ‘더블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고객 중 상품평 작성시 ‘보라보라 머리띠’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2002년 설립된 ‘더마펌’은 자체 제형연구소와 소재개발연구소, 스마트팩토리를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제품 개발, 생산, 구매가 가능하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