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삼익가구, 윈터 스페셜 세일 최대 49% 할인 적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삼익가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삼익가구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49%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WINTER SPECIAL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윈터 스페셜 세일은 슈퍼싱글침대, 매트리스, 천연가죽소파, 거실장, 리클라이너소파 등의 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리빙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침대는 크리미 Q침대+노블 Q매트리스, 크리미 SS침대+에이블 SS매트리스, 덴버 SS침대+ 허브 SS매트리스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업체 측에 의하면 크리미, 덴버 침대는 아이보리와 내추럴 컬러의 조화로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여기에 모달원단과 바이오폼, 독립스프링으로 이뤄진 ‘노블 매트리스’, 폴리그레이니트원단, 메모리폼, 믹스존 포켓 스프링이 적용된 ‘에이블 매트리스’, 고탄성 서포트폼, 상하 압축 펠트 보강 등이 적용된 ‘허브 매트리스’ 등이 매칭돼 취향과 수면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클라이너는 모던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원터치 기능을 겸비한 실용적인 소파 ‘스카이’, 럭셔리한 거실 공산을 연출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 기능까지 겸비한 ‘마틸다’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화이트 색상 유리와 은은한 빛깔의 하이그로시 조합으로 밝은 거실 분위기를 만드는 로즈 거실장,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골드 손잡이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첼 10자 장롱, 화사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보노 4인 벤치세트 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제품 및 세일 행사 상세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