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온다다시, 헤어단백질팩 '실크로드:C' 와디즈 펀딩 통해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온다다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온다다시는 독일 임상시험을 통과한 헤어단백질팩 '실크로드:C'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심사를 통과해 지난 3일 펀딩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펀딩 상품으로 소개된 헤어단백질팩 실크로드:C는 실리콘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식물성 성분 셀룰로오스 안에는 섬유질이 들어있어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잡아 모발에 있는 섬유질 항화와 보습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사포닌 함유로 물이 닿으면 거품이 일어나 흡수율이 높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온다다시의 '온다'는 구매하러 온다는 뜻을, '다시'는 다시 구매하러 올 수밖에 없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온다다시 관계자는 "여러 연구진들과 조언자가 함께 제작했는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충분히 실용성있는 제품을 보여주고자 다 같이 몇 년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소비자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와디즈 펀딩은 가장 빠르게 펀딩하는 선착순 10명에게 디자이너 슈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12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오프라인 스토어 공간와디즈에 실크로드:C가 전시돼 있어 미리 테스트해 볼 수 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