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캐리핏, 홈트매트&마사징 폼롤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홈트 매트, 특허 받은 충격흡수 소재·4㎝의 두께로 층간 소음 고민 해결

세계비즈

홈트매트 3종과 폼롤러 2종. 사진=피키다이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캐리핏이 최근 홈트매트 출시에 이어 지난 1일 두 가지 강도의 EVA, EPP 폼롤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앞서 출시된 캐리핏 홈트매트는 특허 받은 9중 알집구조로 제작되어 층간 소음은 물론 홈트레이닝 시 생길 수 있는 무릎의 통증과 부상을 줄일 수 있고, 4㎝의 두께로 제작되어 층간소음의 고민도 잡았다.

홈트매트의 외장재의 경우 양면 모두 미끌림 방지 PVC 커버로 제작되어 동작이 큰 운동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도 테스트와 9가지 유해물질 테스트도 완료하여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에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캐리핏 폼롤러는 두 가지 강도의 폼롤러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폼롤러는 몸에 닿는 활용 동작이 많은 홈트 제품인 만큼 환경 호르몬을 유발하는 유해물질 6종과 유해 중금속 2종에 대한 성분 테스트를 마쳤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캐리핏 관계자는 “홈트레이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되면서 홈트 필수 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캐리핏의 홈트매트는 인테리어에 이질감 없는 은은하고 생기있는 무드의 3가지 컬러 구성의 홈트매트로 최근의 트렌드인 집에서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기는 레이어드 홈 시대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캐리핏은 IFBB 권은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홈트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하는 등 운동 및 홈트에 전문성을 더했다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증가하는 홈트 고객의 요구에 따라 앞으로도 더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리핏 홈트매트와 폼롤러는 세트 구성으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