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GS네트웍스, 추석 연휴 GS25 반값택배 서비스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GS네트웍스는 택배 운영이 멈추는 16~22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GS25 반값택배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GS네트웍스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귀향을 하지 않는 고객 증가로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뒤늦은 선물을 보내기 위해 연중무휴로 연휴기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반값택배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최대 500원 할인된 금액부터 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반값택배 200원 할인쿠폰, 추천인 아이디 입력 시 반값택배 200원 할인 쿠폰, 반값택배 예약 시 할인쿠폰 100원을 적립 받아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출석체크 시 적립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반값택배 100원 할인쿠폰과 추석 연휴 공휴일 기간 동안 ‘GS25편의점택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200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GS25 반값택배 서비스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 분들이 추석 연휴기간 좀 더 알뜰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약 80%의 반값택배 물량이 수거 후 2일 만에 배송 완료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늘어나는 물량에 대비해 서비스 품질 개선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반값택배는 GS25가 발송하고 찾아가는 서비스로 GS25 물류 배송망을 이용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수거 후 수령까지 1일에서 최대 3일 소요되며, 거리에 따른 추가 요금이 없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