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바이오-오일, 추석 맞아 공식 홈페이지서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바이오-오일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바이오-오일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바이오-오일의 대표 스테디셀러 스킨케어오일과 오리지널의 효능을 천연성분으로 재현한 스킨케어오일(내추럴), 극건성 피부 보습을 위한 드라이스킨젤, 지난달 신규 출시된 데일리 오일 바디로션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선보인 금번 추석 선물 세트는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바이오-오일의 대표 제품 스킨케어오일은 호주,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외부 자극이나 건조함으로 인한 다양한 피부고민을 없애주는 ‘쓱싹오일’로 알려져 있다.

스킨케어오일(내추럴)은 전작의 효능을 100% 천연성분으로 재현해 비건 뷰티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시장을 공략했다. 지난달 신규로 선보인 ‘바디로션’은 바이오-오일이 최초로 출시한 바디 로션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바이오-오일 추석 선물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한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가 포함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매번 주고받는 선물 대신 새로운 추석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환절기 스킨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오일 케어 제품으로 추석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본 기획전을 통해 자사 고객은 물론 바이오-오일 추석 선물을 받아보는 신규 고객에게도 자신있게 오일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오일은 오일 스킨 케어 브랜드로, 피부 보습과 피부결 관리 및 유수분 밸런스 개선 등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제품군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