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국가직 소방공무원 채용 증대...에듀윌,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내년까지 시행되는 국가직 소방공무원 채용 증대 소식에 맞춰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방청 보도자료에 따르면 내년까지 국가직 소방공무원을 약 9천명 이상 채용할 전망이며 필수 5과목(영어·한국사 등)으로 시험방식도 개편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22만원 수강료 할인 혜택도 지원하며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며, 환급혜택 대상자는 자동채점서비스 이용 후 합격 수기를 작성하는 등 에듀윌 지정 간편 절차를 거치면 된다. 필기시험만 합격해도 현재 진행하는 에듀윌 합격수기 이벤트를 통해 소방공무원 면접특강도 무료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강좌는 수강 신청일로부터 전 과목 전 강의를 2년간 무제한 제공한다. 한국사, 소방학, 영어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 40여명의 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하며 더불어 선착순 한정 혜택인 초시생 기초 특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주요 과목인 영어, 한국사에 대한 기본기를 정립한 뒤 단기 고득점 취득을 위한 합격 패키지로 실전 학습까지 마무리할 수 있다. 에듀윌 자체 제작 소방학개론 주제별 기출용어집과 출제 핵심 생활영어 특강으로 시험 전 막바지 점수 향상을 돕는다고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덧붙였다.

실제 에듀윌 합격생이 답하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서비스를 통해 수험 노하우도 알아가며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일대일 학습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개인별로 학습매니저를 배정해 성적관리, 컨디션 체크, 학습계획 등을 관리해주며 2022년도 개편 대비 합격 전략을 상시 공유한다. 특히 필기시험부터 면접 과정을 담은 '올케어 학습관리' 특강 콘텐츠도 무료 지원한다.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한국사 테마 특강 등 조건 없이 수강하며 '합격예측 모의고사'로 자신의 최종 실력도 확인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