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메트로시티 X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 출시…키치한 아트웍 담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메트로시티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트로시티가 메트로시티 X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트로시티 X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은 ‘HOW TO ENJOY THE CITYCATION’을 콘셉트로 오랜 시간에 걸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아 온 미키 마우스의 유쾌함과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두들 미키 마우스 라인과 카툰 라인, 빈티지 라인의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두들 미키 마우스 라인은 1928년 미키 마우스의 오리지널 아트웍으로 도전과 모험을 시도하는 미키 마우스의 모습을 환상적인 컬러감의 스펙트럼 이펙트를 입혀 탄생했다. 이어 카툰 라인에서는 미키 마우스의 유쾌함을, 빈티지 라인에서는 빈티지한 무드를 가득 담아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컬렉션은 RTW(Ready to Wear)부터 SLG(Small Leather Goods), JEWELRY, BAG까지 토털 패션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한편 디즈니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며 가로수길에 위치한 메트로시티의 컨셉스토어 ‘빌라 디 메트로시티(Villa di METROCITY)’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옐로우 컬러감이 산뜻한 미키 마우스 그래픽 파사드를 선보이며, 내부도 다양한 디즈니 포토 스팟으로 채워 MZ세대의 명소로 꾸며진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즈니 캡슐 컬렉션 전 품목을 10% 할인하고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뿐만 아니라 AR필터를 통한 스펙트럼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며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으로 시원한 여름 패션을 준비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