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제3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부천대 장준혁 군 최우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왼쪽부터) 퀴즈톡 이근우 부대표, 수상자 송나경, 장준혁, 장해리, 부천대학교 영상&게임콘텐츠과 이중호 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퀴즈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퀴즈톡이 ‘제3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퀴즈톡 본사에서 이근우 퀴즈톡 부대표, 이중호 부천대학교 영상&게임콘텐츠과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제3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부천대학교 영상&게임콘텐츠과 장준혁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장해리(우수상), 송나경(우수아이디어상)이 각각 수상했다. 선정된 영상은 퀴즈톡 유튜브 채널 '퀴즈톡TV'에 업로드 및 퀴즈톡 온라인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퀴즈톡은 대학생들이 가진 아이디어와 가능성과 더 많은 기회 제공을 위해 부천대학교(영상&게임콘텐츠과 이중호 교수)에 장학금 300만 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영상&게임콘텐츠과는 예술과 공학의 융복합 학과로 영상 및 게임 콘텐츠 분야의 전공 이론과 제작 기술까지 다루고 있다. 또한 콘텐츠 제작사에서 요구되는 인성, 창의력을 겸비한 NCS기반의 영상&게임콘텐츠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퀴즈톡 이근우 부대표는 "영상&게임 콘텐츠과의 특성처럼 모션 그래픽을 사용한 영상들이 인상 깊었다”며 “특히 최우수상에 선정된 장준혁 학생의 작품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등장해 많은 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영상이어서 매우 흥미로웠다"라고 밝혔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