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음~ 이 와인 좋은데?"…CU, 와인 브랜드 'mmm!'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일 첫 상품 '음!레드와인' 선봬

뉴스1

(BGF리테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CU는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음!'은 맛있는 와인을 마셨을 때 저절로 터져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브랜드다. CU는 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 좋은 데일리 와인을 꾸준히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오는 20일 첫선을 보이는 '음!레드와인'은 1970년 설립해 현재 55개국에 와인을 수출하고 있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밀레니엄(Bodegas Milenium) 제품이다.

음!레드와인은 은은한 붉은색 과일 향과 탄닌감이 특징으로 초심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식, 돼지고기, 치킨, 피자 등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패키지에는 곁들이기 좋은 메뉴와 와인 테이스팅 노트, 와인 오픈 시간 등 정보를 상세하게 표기했다. 코르크 마개 대신 돌려서 여는 병마개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프너 없이 즐길 수 있다.

CU는 '음!'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날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네이버페이로 음!레드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음!레드와인 세트(6병입)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원 상당의 LG와인셀러 8구(15명)를 선물한다.

고문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음!을 통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실패 없이 다양한 메뉴와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