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세계비즈 PICK] ‘유통家중계’ (11월 11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 유통 브리핑. [세계비즈=김대한 기자]

◆오늘의 유통

-위메프X농촌진흥청,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농촌 체험·관광 패키지’ 판매

위메프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위메프는 농촌진흥청과 손잡고 지역 농가의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역별 우수 식품과 관광 명소 홍보에도 나선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강원도 영월, 충청남도 공주, 전라북도 군산 3개 지역의 체험,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영월 빵 만들기&와인 족욕 체험 2만7500원 △공주 청국장 만들기&주안상 체험 2만5000원 △군산 딸기청, 딸기 디퓨저 만들기 체험 2만7500원 등을 판매한다.

-쿠팡, 징동닷컴과 손잡고 광군제 맞이

쿠팡은 글로벌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함께 ’11.11 광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징동닷컴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쿠팡에서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은 해외구매의 복잡하고 어려운 구매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쿠팡의 편리한 구매와 결제시스템으로 손쉽게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초록마을, 유기농 유아식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25일까지 육아맘∙육아대디를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유기농 식재료로 유아식을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초록마을 공식 SNS를 통해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달콤, 겨울 시즌 한정 음료 4종 및 홀케이크 2종 출시

달콤(dal.komm)은 본격적인 겨울과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음료 4종 및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메인 콘셉트는 ‘고요한 밤, 나를 위한 달콤한 Christmas’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와 케이크로 일상 속 작지만 달콤한 위안을 준다는 의미다. 신 메뉴는 고즈넉한 겨울 밤과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낸 라떼 4종,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홀케익 2종으로 구성됐다.

-대상F&B 복음자리, 달걀과 코코넛밀크 조합한 ‘카야잼’ 2종 출시

대상F&B 복음자리가 국내산 달걀의 고소함과 코코넛밀크의 달콤한 맛을 맛있게 조합한 '카야잼' 2종을 출시했다. ‘카야잼’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잼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에 버터를 올린 카야토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복음자리는 카야잼을 직접 만들어 판매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찬바람이 부는 계절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장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선보였다.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은 다가오는 추운 날씨를 맞아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델몬트 허니 레몬&배’에 이어 선보이는 온장음료 라인업 확장 제품이다. 주로 커피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애플시나몬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제품으로 만들어 커피, 두유, 유자음료 등으로 한정된 기존 온장음료 시장에서 차별점을 두었다.

kimkorea@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