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오호라(ohora)-케이스티파이, 젤네일-폰케이스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일부터 양사 온라인 스토어 통해 전세계 동시 발매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신유경 기자] 붙이는 젤네일 ‘오호라(ohora)’가 2일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독자적인 세미큐어젤 기술로 급부상한 네일 브랜드 오호라와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의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호라는 ‘스스로를 표현하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손톱이라는 작은 부위를 통해 자신의 색깔을 보여준다. 케이스티파이 역시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개개인의 고유한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호라·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젤네일과 폰케이스가 출시되어, 남들과 차별화되는 나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 니즈를 충족시키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 있다.

오호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이종업계와 협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젤네일 오호라의 가치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호라는 특유의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감각을 살려 케이스티파이 폰케이스와 매칭 되는 6가지 젤네일 스타일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요소를 살려 귀엽게 완성한 케이스티파이 컨페티 디자인에서부터 2020 S/S시즌에도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는 네온컬러 디자인까지 트렌디한 젤네일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호라·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폰케이스와 젤네일은 2일부터 케이스티파이 및 오호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vanill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