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 21일 CJ오쇼핑 쇼크라이브 뿌쇼뿌쇼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독일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오는 21일 오전 11시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쇼크라이프 뿌쇼뿌쇼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환절기를 맞아 급격히 싸늘해진 날씨와 일교차에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면역력 향상과 쌓인 피로 회복을 위해서는 비타민 섭취가 필수적인데, 성분의 안정성과 흡수력 등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좋다.

비타바움에 따르면 액상형 비타민 제품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사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내 최초 건강기능식품 비건 인증을 완료해 젤라틴, 착색제, 글루텐, 유당 등의 성분이 없다. 여기에 이산화규소,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 부형제도 첨가하지 않았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비타민이라는 것도 비타바움만의 강점이다. 케이스 내 챔버1에는 비타민이, 챔버2에는 엘더베리 농축주스가 저장돼 있어 뚜껑을 간편하게 눌러 마시면 된다. 액상 형태는 몸에 흡수도 더욱 잘되며, 아이들이 섭취 시에도 거부감이 덜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계파이낸스

비타바움 관계자는 “비타민 섭취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많은 소비자분들의 방송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라며 “CJ오쇼핑 쇼크라이프 뿌쇼뿌쇼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