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오는 15~16일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창립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해피아워 프로모션으로 공차 멤버십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범위를 넓혀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7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지난 7년간 공차를 끊임 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