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메디포스트, 셀트리 예비맘클래스 15일 부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메디포스트


[세계파이낸스=김민지 기자] 메디포스트가 제대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필요성 인식 확대 등을 위해 셀트리 예비맘클래스를 오는 15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에서 뽑아낸 혈액으로 우리 몸의 손상된 기능을 재생시킬 수 있는 줄기세포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이를 보관하면 백혈병, 뇌성마비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활용할 수 있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제대혈은행 셀트리를 운영하고 있는 메디포스트는 제대혈을 적용할 수 있는 질병의 범위가 점차 넓어짐에 따라 소중한 생명자원인 제대혈이 버려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업계 리더로써 제대혈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오는 15일 부산 해운대구 센텀 프리미어호텔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대혈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임산부 전문 홈트레이닝 유튜버 샤인킴 씨의 강의 등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흥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예전에 비해 더욱 적극적으로 정보를 검색한 후 소비를 결정하는 예비엄마들이 많아지면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접하고 출산에 필요한 육아용품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예비맘클래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minji@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