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펫시터 매칭 서비스 '페팸', SSG닷컴 통해 반려동물 돌봄 예약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식회사 모리아타운(대표 권오형)의 펫시터 매칭 서비스 ‘페팸(PeFam)’이 ‘SSG닷컴’과 손잡고 ‘반려동물 돌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5년부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펫시터 중개 서비스를 제공해 온 페팸은 2019년 9월부터 SSG닷컴으로 서비스 유통 채널을 확장하면서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과 펫시터 중개 서비스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을 통해 펫시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펫시터의 상품을 이용할 기간에 맞춰 구매하면 되며, 이때 펫시터가 직접 집으로 오는 방문펫시팅과 펫시터의 집에서 돌보는 위탁펫시팅 중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페팸'에서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예약을 확정하게 된다.

예약 확정 시 지역별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100시간 이상 교육 이수, 풍부한 펫시팅 경험 보유 등의 조건을 충족한 펫시터가 보다 전문적인 펫시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팸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모리아타운 권오형 대표는 “반려동물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시점에 반려인의 이용 편의성과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SSG닷컴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이와 함께 11월 신규서비스 런칭 등을 이어가며 고객만족과 반려동물서비스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팸은 SSG닷컴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4일 이상 예약하면 하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페팸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추석연휴에 펫시팅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펫시팅 비용의 30%를 할인쿠폰으로 돌려주는 '보름달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